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
Q&A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Q&A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CM05와 CM07의 차이점
작성자 대표 관리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8-04-24 13:27:08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004

[ Original Message ]

구매하려고 하는데 CM05와 CM07의 차이점이 뭐예요?



가장 많이들 물어보시는 질문입니다. CM-05와 CM-07의 모터와 배터리 성능은 동일하며, 모두 마사지 강도 조절이 가능한 다이얼 버튼이 부착되어 있습니다.

두 제품 다 에어쿠션봉, 침봉, 육구봉을 구성품으로 제공해드립니다.

다만 CM-07의 경우 안마기 손잡이부에 미세진동 모터가 하나 더 설치되어 있으며, 구성품으로 바디오일 마사지봉, 두피마사지봉, 얼굴마사지봉을 더 제공해드립니다.

이 추가 세 가지 안마봉은 고타법(두드림)과 미세진동 모드에 다 사용 가능합니다. 고객님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 각 안마봉에 대한 설명을 아래에 첨부합니다.


1. 에어쿠션봉: 에어쿠션봉은 특허를 보유한 안마봉으로 대부분의 안마기로는 마사지할 수 없던 부위까지 모두 안마가 가능한 안마봉입니다.

무릎, 발등과 발목, 견갑골을 비롯한 어깨 관절 부위에도 사용 가능하며 부드러운 안마를 선호하는 고객님께는 전신 안마로도 적합한 안마봉입니다.

특히 근육의 회복 시간을 줄여주는 데 도움이 됩니다.


2. 침봉 : 지압 마사지법을 선호하는 고객님께 추천드리는 안마봉입니다.

안마사가 팔꿈치로 근육을 풀어줄 때 아프지만 시원하다고 느낄 때가 있습니다.

이처럼 침봉은 고질적인 통증부위를 집중적으로 풀어주는 데 효과적입니다.

목이 뻣뻣하거나 아플 때 침봉으로 승모근과 삼각근을 전체적으로 풀어주시면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됩니다.


3. 육구봉 : 강한 스포츠 마사지를 선호하시는 고객님께 추천드리는 안마봉입니다.

특히 햄스트링(허벅지 후면), 종아리, 등 하부, 둔근 등 근육 면적이 넓은 부위 안마에 효과적입니다.

단단하고 자극이 강한 육구봉으로 고강도 트레이닝 전과 후 근육을 이완해주시면 근육 회복 시간을 단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
더불어 육구봉의 경우에는 당뇨환자의 다리 저림을 완화하고 발과 종아리 혈액 순환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.


4. 바디오일 마사지봉(CM-07) : 손이 잘 닿지 않는 등의 상부나 하부에 오일이나 크림을 쉽게 바를 수 있다면 어떨까요?

혼자서 해당 부위를 마사지까지 할 수 있다면 더 좋지 않을까요?

바디오일 마사지봉은 이 생각에서 출발했습니다.

항균성 실리콘 소재로 만들어진 이 안마봉을 크림이나 오일을 몸에 바른 후 사용해 보세요.

특히 배우자나 연인이 서로에게 이 안마를 해주면 더 효과적인 마사지가 가능합니다.


5. 두피 마사지봉(CM-07) : 눈을 감고 숨을 깊이 들이쉬고 내쉬어보세요.

몸의 긴장을 풀고 이 안마봉으로 머리와 두피를 마사지해보세요.

고급 헤어샵에서 머리를 감겨주고 두피를 안마해주는 듯한 느낌을 느끼실 겁니다.

긴 하루를 마친 뒤 긴장을 이완하고 두통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
특히 모발 재생 물질 형성에도 도움이 됩니다.


6. 얼굴 마사지봉(CM-07) : 생기 넘치는 동안 피부를 원하신다면, 얼굴 마사지봉을 추천드립니다.

저녁에 세럼이나 크림, 에센스 등을 피부에 바르시고 미세진동 모드로 마사지를 해보세요.

얼굴 마사지봉은 1분에 11,000번 진동하며 화장품의 흡수력을 높이며 피부에 탄력과 생기를 불어넣어 줄 것입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Instagram@Elinfitdesign
Looks Great!

Facebook@Elinfitdesign
Looks Great!
Twitter@Elinfitdesign
Looks Great!

CS Center

031.932.3253 sunday-monday am 11:00 - pm 05:00 sat,hiloday off

close